신용카드 결제

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결제

제휴사 KG이니시스 로고
신규 가입비 200,000원
연 관리비 200,000원
결제 수단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핸드폰, 각종 상품권, 글로벌 서비스
진행절차 신규계약 조건안내 > 구비서류 접수 > 계약 진행 > 서비스 오픈

전자결제 서비스란?

온라인 상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판매 시, 고객이 신용카드 및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요하여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kg_inicis_service01.png

서비스 신청

KG이니시스 서비스 가입절차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온라인 신청
    신규계약 조건안내
  • 구비서류 접수
  • 계약 진행
  • 서비스 오픈
KG이니시스는 계약완료 즉시 결제서비스가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전화

    02-3430-5858 AM 09:00 ~ pM 18:00 (토,일, 공휴일 제외)

  • 이메일

    ch@kggroup.co.kr (상호, 사업자번호 기재 필수)

빠르고 간편한 전자계약

전자계약이란 인터넷상에서의 본인인증을 통해 계약하는 방식입니다. 우편계약과 동일한 법적효력을 지닙니다.
[전자계약 진행절차]
  • 1 신규계약 상담
  • 2 본인 인증
  • 3 구비서류 업로드
  • 4 등록비 결제
    • 1
    • 전화 : 02-3430-5858 AM 09:00 ~ PM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이메일 : ch@kggroup.co.kr (상호,사업자번호 기재 필수)
    • 2
    • 개인사업자 : 대표명의의 개인 휴대전화 또는 은행용 공인인증서 법인사업자 : 대표명의의 개인 휴대전화(법인 휴대전화 불가) 또는 기업범용 공인인증서 기업범용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KG이니시스 계약용 공인인증서를 손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 사업자등록증만 업로드 (업종에 따라 계약 담당자가 추가 서류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전자계약이 불가할 경우 문의 주시면, 우편계약 시 필요서류를 별도 안내드립니다. KG이니시스 신규계약팀 02-3430-5858

간단 서비스 변경

KG이니시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기존 가맹점이신 경우,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해 주시면 별도 서류 발송 없이 서비스 추가 가능합니다.
가맹정 관리자에서 변경 가능한 서비스
구분 신청내용
서비스 추가 및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
- 지불수단 추가 및 변경
- MID 추가
- 계좌 변경
중지 및 해지 신청 - 사업자, MID 중지 및 해지 신청
중지 ID 사용 전환 - 중지된 ID를 사용 전환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신청 - 신용카드 결제 시 포인트 사용 설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월한도 증액 신청 - 보증보험 증액절차 및 월 한도 증액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현황 - 신청하신 서비스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레인아이
사업자등록번호:411-81-85095 | 설립:2014.04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로 46(목포벤처지원센터 203호)
고객센터: 061-277-6797/ 061-279-8000
E-MAIL: help@raineye.kr
업무시간:평일 09:00 ~ 18:00(토·일·공휴일 휴무)

간편견적문의
상세견적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Copyright © 2014-2021 (주)레인아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