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결제
제휴사 | ![]() |
---|---|
신규 가입비 | 200,000원 |
연 관리비 | 200,000원 |
결제 수단 |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핸드폰, 각종 상품권, 글로벌 서비스 |
진행절차 | 신규계약 조건안내 > 구비서류 접수 > 계약 진행 > 서비스 오픈 |
전자결제 서비스란?
온라인 상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판매 시, 고객이 신용카드 및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요하여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서비스 신청
KG이니시스 서비스 가입절차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온라인 신청
신규계약 조건안내 - 구비서류 접수
- 계약 진행
- 서비스 오픈
KG이니시스는 계약완료 즉시 결제서비스가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전화
02-3430-5858 AM 09:00 ~ pM 18:00 (토,일, 공휴일 제외)
-
이메일
ch@kggroup.co.kr (상호, 사업자번호 기재 필수)
빠르고 간편한 전자계약
전자계약이란 인터넷상에서의 본인인증을 통해 계약하는 방식입니다. 우편계약과 동일한 법적효력을 지닙니다.- 1 신규계약 상담
- 2 본인 인증
- 3 구비서류 업로드
- 4 등록비 결제
-
- 1
- 전화 : 02-3430-5858 AM 09:00 ~ PM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이메일 : ch@kggroup.co.kr (상호,사업자번호 기재 필수)
-
- 2
- 개인사업자 : 대표명의의 개인 휴대전화 또는 은행용 공인인증서 법인사업자 : 대표명의의 개인 휴대전화(법인 휴대전화 불가) 또는 기업범용 공인인증서 기업범용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KG이니시스 계약용 공인인증서를 손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 3
- 사업자등록증만 업로드 (업종에 따라 계약 담당자가 추가 서류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전자계약이 불가할 경우 문의 주시면, 우편계약 시 필요서류를 별도 안내드립니다. KG이니시스 신규계약팀 02-3430-5858
간단 서비스 변경
KG이니시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기존 가맹점이신 경우,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해 주시면 별도 서류 발송 없이 서비스 추가 가능합니다.
가맹정 관리자에서 변경 가능한 서비스
구분 | 신청내용 |
---|---|
서비스 추가 및 변경 | - 사업자 정보 변경 - 지불수단 추가 및 변경 - MID 추가 - 계좌 변경 |
중지 및 해지 신청 | - 사업자, MID 중지 및 해지 신청 |
중지 ID 사용 전환 | - 중지된 ID를 사용 전환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포인트 신청 | - 신용카드 결제 시 포인트 사용 설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월한도 증액 신청 | - 보증보험 증액절차 및 월 한도 증액신청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현황 | - 신청하신 서비스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